[요리상식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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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양만점! 요리재료는...
Date : 2009-05-10
Name : 관리자 File : 35.jpg
Hits : 609
 
01.닭고기는 맛도 좋을뿐더러 영양도 많다는 건 아시죠?!
특히 비타민 A가 다른 육류에 비해 10배정도 많아
과로로 눈이 침침해진 경우 좋은 피로회복제의 역할을 한답니다.
또 음식에도 궁합이 있는데 닭은 인삼과 잘 어울린데요.
닭과 인삼을 이용한 요리, 피곤한 남편을 위해, 자녀를 위해 준비해 보세요!!

02.소고기를 요리할 때는 참기름을 넉넉하게 사용하세요.
필수지방산이 많은 참기름이 콜레스테롤이 혈관에 끼는 것을 막아주거든요.
불고기나 주물럭을 할 땐 고기를 미리 참기름에 재워두었다가 사용하세요.

03.닭고기를 고를 땐 껍질에 주름이 많고 모공이 오돌토돌한 것을 고르세요.
또 1년 이하의 어린 닭이 맛있으며 가슴살 끝을 만졌을 때 연한 것이 좋답니다.
또 닭고기는 갓 잡은 닭이(4-8시간) 제일 좋답니다.
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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